청양에 전화를 몇번씩 했는데, 소식이 없어요. 도대체 먼 일인지? 살짯 신경이 쓰이네요. 혹시 감기든건 아닌지^^^^^^. 빨리 전화가 와야 할텐데, 답답해 죽겠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