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약 저 약 먹었더니 몸이 더 골골 거려요... 약기운에 취해서 일도 하기 싫고... 에흉...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쉬어야겠어요. 어제는 과학실 물건 살께 있어서 돌아다녔거든요. 오늘하루도 아자아자 입니다~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