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님, 감기약이 얼마나 독한데 겁도 없이 이약 저약들을 먹었어요? 약은 더이상 먹지말고 좀 일찍 집에가서 푹 쉬세요. 감기 몸살엔 휴식이 최고에요. 청양보호소 약도 올려줘서 고맙구요. 내일이면 거뜬해 질거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