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태양이엄마님~ 어제 그아이요~ 좋은 분께 입양되어서 갔다고 해요. 40대 부분대 불쌍한 아이들 거둬서 키우시는가봐요. 6마리 있는데 잘 지내고 있다고 해요. 다행히 남자아이들은 중성화 수술을 해서 임신 가능성도 없구요. 새끼 낳길 생각도 없으시데요. 좋은분들께 가서 다행이라는 생각밖에는 안드네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