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일기예보 들었어요. 비가 오면, 초보운전도 위험하고 청양 애들도 누가 오면 놀이터로 다 나가서 비를 맞기땜에 다른 맑은 날로 오시면 좋겠어요. 꼭 맘 먹고 날을 정하니까 비소식인지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