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들의 결실을 볼 때 쯤 만 되면 이노무 태풍이란 녀석이 올라와서 망쳐서 큰일이예요... 이번태풍은 부디 큰 피해 없이 지나가길 빌어야 겠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