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엔 더워야 곡식이 탱글탱글 잘 익는다고 하는데, 꼭 요맘때 나타나는 태풍이 걱정이에요. 역시 아침 저녁으론 쌀쌀해서 낮엔 짧은팔, 저녁엔 긴팔, 이렇게 입어야 해요. 펄렁님, 보호소 애들땜에 넘 수고 많으세요. 좋은 일 많이 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요즘이 사람들에게 환절기 감기와 건조한 날씨땜에 피부병이 많이 생긴대요. 모두 과로하지 마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