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어요~~~ 추석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나마 조금은 기쁜~~^^* 태풍땜에 날은 비록 흐리지만~ 많은 피해 안입히고 지나가서 다행이네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