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어제 노래방새우깡 한박스 사줬어요(야호 신난다) 더 살려고 했는데 없는거 있죠...(우와 아깝다) 작성자 미니엄마 작성시간 06.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