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아깝네요. 더 있었으면 좋았을걸 .... 정산에서 새우깡 대형 사이즈를 사려고 할때 없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작은거 들어있는 박스를 샀는데, 큰 사이즈를 찾는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