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이런일로 가입을 하게됐지만.. 제가 지금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집을 이사를 가서 더이상 키울수가 없게 되었어요..저에게는 너무나 슬픈 일이지만.. 키워줄수 있는곳이 없어서.. 이렇게 보호소를 찾았습니다. 매달 필요한걸 후원해드릴수 있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한번 버림받은애들을 주워다 키운거라서.. 또 버리기가너무마음이 아픕니다. 도와주세요.. 작성자 kyjh2o 작성시간 06.09.22
  • 답글 쪽지 보냈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