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 채소님과 젤라몸종님, 두분 정회원으로 됐어요. 마음대로 글쓰실수 있어요. 양파님은 이불과 후원금도 보내셨다니 감사드리고 곧 내역을 올리겠어요. 젤라몸종님껜 넘 미안해요 가입하신지 오래 됐는데, 제 불찰로 아직까지 정회원으로 등업 못해 드려셔요. 앞으로 글 많이 올려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