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님이 회옥이랑 저가 운영하는 까페에 청양보호소 글 남겨주시고 계세요. 어찌나 고마우신지 ^^ 청양보호소가 홍보가 많이 부족한데 일당백 해주시고 계세요 ^^ 너무 고맙구요. 태양이엄마님 피오나님 칭찬좀 해주세요 ㅋㅋ 맘이 넘 이쁘셔~ 작성자 펄렁뿡별(박미숙) 작성시간 06.09.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