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님, 지금처럼 들어오시면 메모장에 손도장 콕 찍고 가세요. 아직, 청양 회원님들은 손도장에 익숙하지 않은가봐요. 나하고 마마님 부터 함 해봅시다. 하늘을 보니, 기가 막히게 좋슴당. 10월 15 일에도 딱 오늘처럼만 좋았으면^^^^.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