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이 바닥인가봐요. 입안에 헐고... 그다음은 코가 헐고... 지금은 몸살감기에 시달리고 있어요... ㅠㅠ 약기운에 골골거리고 일도 하기 싫고 그렇네요. 보고해야할것두 많고 작성 해야할것도 많은데...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