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tz 님, 내일 9 시에 출발한다는 얘기, 들었어요. 애들 에게 깔아줄 매트와 여러가지 물건들을 용달로 싣고 오신다구요^^^. 힘드셔서 어떻게 해요. 또 용달비도 만만치 않을텐데. 감사합니다. 내일 아침에, 소장님이 길안내를 해주신다니까 조심해서 내려오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