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소장님하고 벌써 연락이 되셨군요. 근처 동물병원에서 얻은 유통기한이 2~3달 지난 사료도 가져갑니다. 수의사가 다른 보호소 보낼려고 보관해놨다고 하길래 저 달라고 했습니다. 뜯지 않은 것들이라 아무 이상 없을거라 하더군요. 비싼 처방식 사료들이라 가져갑니다. 소장님 드실것도 싸갑니다. 작성자 spatz 작성시간 06.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