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tz님, 사료 갖고 오신다는 말씀에 눈이 번쩍 띄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개봉 안했으면, 유통기간이 약간 지나도 이상 없을 거에요. 우리 애들땜에 수고 많으세요. 그저 고맙고 감사할 뿐이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