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spatz 님이 청양보호소에 오신다고 했어요. 애들이 좋아하고 환영도 대단하겠네요. 후원품도 가득 싣고 오신답니다. 기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많이 바쁘시죠?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