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tz님... 부러워요... 저 경운기 디게디게 좋아하거든요. 외할아버지 돌아가신 이후론 타볼기회가 없네요... ㅠㅠ 이번에감 소장님 안바쁘심 함 태워달라고 해야할까봐요^^ 글고~ 중고차~ 이쁜 마음은 정말 감사한데요... 어쩜 시골에는 중고차보다는 경운기가 효율적일것 같아요. 세금에 기름값에 보험에... 이쁜 마음은 정말 감사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