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님, 함 타보세요. 정말, 재미있어요. 속도가 느리니까, 사방 다 구경하면서 상쾌한 바람도 온몸으로 맞으며 ... 경운기 바퀴가 높더군요. 금강변을 따라 올라갈때, 자가용 부럽지 않았어요. 딸딸딸, 소리도 엄청 시끄러워요. 겨울에 타면, 엄청 추울것 같아요. 경운기는 45도 경사 진곳도 막 올라가고 내려가는데, 내려갈땐 아찔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