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가 중고로 알아봐드릴수는 있어요.. 프라이드나 티코나... 저희가 카센타하시는거 아시죠?? 울 신랑이 여러곳에 소개해주는거 봤거든요..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9.27
  • 답글 바리바리 가지고 오세요~~ ㅋㅋ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9.28
  • 답글 카센타하세욧? 헉 저는 자동차페인트 파는데 ㅋㅋ 필요한거 말씀하삼 정모때 바리바리 싸들고 갈게욧 ㅋㅋ 작성자 펄렁뿡별(박미숙) 작성시간 06.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