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뇨 까미가살던집은아니예요^^ 저의집에서 진순이 진돌이 사이에서 태어난 자견입니다^^ 지금은 진순이랑 진돌이도 없구 말라 두마리만 키워요^^ 거기서 잘크고있다고하니깐 걱정없네요 아 임신했다는 소식도 들었답니다..ㅋㅋ^^ 작성자 까미엄마♡ 작성시간 06.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