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뇨 까미가살던집은아니예요^^ 저의집에서 진순이 진돌이 사이에서 태어난 자견입니다^^ 지금은 진순이랑 진돌이도 없구 말라 두마리만 키워요^^ 거기서 잘크고있다고하니깐 걱정없네요 아 임신했다는 소식도 들었답니다..ㅋㅋ^^ 작성자 까미엄마♡ 작성시간 06.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