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추석입니다. 즐겁게 지내세요. 고향에 내려가신 분들은 또 올라올 걱정 하셔야 겠네요. 교통이 많이 혼잡할텐데 연휴 잘 보내시고 조심해서 올라오세요. 행복한 고향 나들이가 되셨겠지요. 모두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