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보호소는 조용하고 애들도 잘 지내고 있다는 전화를 받았어요. 잘있겠지 하면서도 궁금했는데, 오늘 오후에 전화를 받고나니 마음이 편안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