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태양이엄마님 글 보면 한땀한땀 바느질 해놓은 것 같습니다. ^^ 오타도 하나 없고 비문도 안 만들구... 쓰시면서 계속 수정을 하고 계시겟지요~ 잘 못 되어도 이렇게 천천히 꼼꼼히 바로잡으면서 수정해나가면 모든게 잘 되어있겠지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하는 막막함, 두려움에 사뭇 힘이 되는 태양이어머님이셨습니다 ㅋ 작성자 이화우 작성시간 06.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