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tz 님, 감사합니다.또 많이 보내주시네요. 내가 다 받아볼수 있겠군요. 깔판도 소장님이 애들한테 해줄것 같아요. 업체들을 통하시느라 얼마나 애쓰셨어요? 내가 있을 동안에, 청양에서 함 봤으면 좋겠어요. 글구, ..님 전화가 불통인데 이사 하시느라 바꾸 셨어요? 내 핸폰으로 번호 좀 찍어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