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데요. 땅을 사람이 파야하나요? 굴삭기의 진입이 불가능한가요? 땅파기 노임이 150만원이라.. 작성자 깜악 작성시간 05.04.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