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실밥도 다 빼고 다 낫아가고있어여~ 우리강쥐때문에 다쳤지만 전 그래도 행복해여~ 작성자 천사사랑 작성시간 05.07.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