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이를 보면서 너무너무 보기싫다가도 또 너무너무 사랑스러우니 병에 걸려도 불치병에 걸린것같아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