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주클럽을 봤는데 30일이 지나면 안락사 시킨다는 강아지를 봤어요..귀여운데..키우고 싶어요 작성자 1하연뽀다1 작성시간 05.08.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