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있으나 늘 힘드네요^^반지분실견까페도 마음아파서 잘 못들어갑니다.모두가 어서 좋아졌으면 해요. 작성자 웃자 웃자 작성시간 05.10.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