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미님 혹시 안은경님과 함께 이전비를 후원해주신게 맞으시나요? 성함이 "김정"까지만 찍힌것 같은데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5.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