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어요ㅜㅜ청양도 어렵지만, 거긴 정말 까페도 없고 지정 후원 사료회사(?)도 없고..정말 막막하더이다ㅜㅜ 작성자 x팅커벨x 작성시간 05.1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