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29000 이면 너무 싼데요? 아니면 보호소 근처 대리점에 거래를 트는 것도 괘안은 방법 같은데요.생각좀 해봐야 겠어요 3900 이면 큰 차이인데요. 좋은 정보네요.택배비 따로 부담이 없다면 그쪽을 이용하는 것이 훨 낫겠네요. 7포 사면 1포값이 나오네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