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랫만에 촉촉한 단비가 내리네요. 가뭄땜에 비상인 지역들이 있는데 다소나마 해갈됐으면 좋겠어요. 날씨는 음산하고 바람도 많이 불고 곳곳에 천둥 번개 소식도 있어서 청양보호소는 어떨지.... 오늘, 후원품 내역을 불러준다고했는데 전화걸 상황이 될지 모르겠네요. 유경님^^^, 순이, 꽃님이는 좀 어떤가요? 예삐언니, 좋은 정보 함게 공유할수있도록 글올려주셔서 고마워요. 잘 지내시죠?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 답글 정말, 다행이에요. 그래도 산책은 괜찮나요? 기관지염이라니, 그래도 조심하세요. 너무 찬바람 오래 쏘이지 마시구. 나보다 어련히 잘 알아서 하시겠지만요. 찬바람 쐬면 다시 도질수도 있는것 같아요. 순이, 꽃님이 ^^^ 건강해라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2.13
  • 답글 순이랑 꽃님이는 거의 다 나아서 어제는 산책도 오랜만에 나갔답니다. 아주 좋아서 폴짝폴짝 난리가 났어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