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예삐가 유선종양인데 악성일 수 있다고해서 수술전에 전이여부를 체크해야해서 내일 CT찍으러가요. 작성자 예삐언니 작성시간 09.02.13 답글 저런...걱정되겠네요. 양성이어야 할텐데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