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실은... 예삐가 유선종양인데 악성일 수 있다고해서 수술전에 전이여부를 체크해야해서 내일 CT찍으러가요. 작성자 예삐언니 작성시간 09.02.13
  • 답글 저런...걱정되겠네요. 양성이어야 할텐데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