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도그카페에 들어가 봤어요. 1월 29일에 오동언니가 청양보호소 후원해 주십사하는 글을 올렸더군요. 감사합니다. 마마님도 이런 좋은 일을 하시는걸 잘 알고있어요. 제가 몰라서 그렇치, 많은 분들이 이렇게 청양보호소를 위해서 애써주실거에요. 모두, 고맙습니다. 이번주, 도그카페 후원에 마음이 설레이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