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있습니다.!!! 우리 아가들이 먹는 사료는 이름이 뭔가요? 어느 대리점에서 사시는지? 1포당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대한사료 대리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사료값은 사는양에 따라 다른것 같고,대리점마다 차이가 지는 것 같네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답글 쪽지 보내드렸어요~ 작성자 한상궁마마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