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는 그다지 많이 안오는데~ 밖에 날씨가 어둑어둑하고~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부네요~ ㅠ,,ㅠ 비오고 바람불어서 그런지 많이 쌀쌀하네요~ 작성자 덕배어멈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