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님 전화를 기다리고 있는데 오늘 전화 안하시려나봐요. 아마 비가 많이 오거나 혹시, 천둥 번개? 여러분들껜 내일 후원내역을 알려드려야 될것 같아요. 후원자님들^^^ 내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