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5kg에 만원이면 정말 싸네요. 오늘은 비가 쫙 와주면 좋겠는데, 가뭄이 극심하데서요. 그런데 보호소는 비오면 안 좋죠? 저번에 보니까 운동장에 응가랑 물이랑 섞여서 엉망이 되더라구요. 작성자 순이꽃님이언냐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