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야님, 용돈 쪼개시면서 후원금 보내주셔서 감사 !!!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면 사료질은 좋은대신 부담은 더 많이 해야할거에요. 아직 학생이신데 토익 공부 열심히 잘 하셔서 좋은 성적 내시길 바랄게요. 요즘은 토익성적이 기본이쟎아요.... 아마 다음달엔 날짜가 맞을거라 생각하고 싶네요. 내가 뽀야님을 만나고 싶으니까요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