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님 글이 안보여서 마마님께 쪽지 보냈는데 요즘 운동 다니신다고해서 안심했어요. 날도 많이 따뜻해져서 운동하고 산책하기 좋아요. 아가들 밥이 없다는 글을 보시고 사료를 보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