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정산에 나가시라고 소장님한테 쪽지 보냈어요. 주말에 또 비소식이 있어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품들을 빨리 찾아야겠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