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래도 황사가 덜 한 그런 날인듯 싶어요~ 이럴때 돼지고기가 좋다고하니~ 맛있는 돼지요리 드시는것도 건강 챙기는것 같네요~ 오늘도 화이팅하는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09.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