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기는 하루종일 비가 쭈룩쭈룩 오네요~ ㅠ,,ㅠ 오늘 향숙이 델꼬 병원 갈랬는데~ ㅜ,,ㅜ 항상 전 뒷북만 치네요~ㅋㅋㅋㅋ 날씨 좋을땐 집에 있고 비오거나 흐릴땐 나갈 생각 하고~ 크크크크~ 작성자 덕배어멈 작성시간 09.03.19
  • 답글 거긴 비오나요? 정말 비가 자주 오네요. 글세, ,,님이 나가려고만 하면 비가 와서 뒷북친다 ^^^ ㅋㅋㅋㅋ 날씨가 좋으면 나갈 차비부터 하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9.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