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소장님 전화받았습니다...이불을 하나는 빨았는데 하나는 못 빨아서 드렸어요..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