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멜리에님도 잘 계시죠 *^^* 저도 가끔 최헌의 "오동잎"인가 하는 노래를 흥얼거릴때가 있어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