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이 보면 그 노래가 생각나더라구요 *^^* 최헌의 "오동잎"이 오동쏭이랍니다.ㅋㅋㅋ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